캐나다에서 가장 매력적인 소도시 15곳

오대호의 고요함이나 캐나다 로키산맥의 장엄한 장관 등 캐나다의 놀라운 자연 경관에서 결코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 이곳에는 국립공원, 에메랄드빛 섬, 광야로 로드트립하기에 적합한 긴 고속도로가 있습니다. 물론 드라마와 캐나다 풍경의 아름다움에 점을 찍는 것은 작은 마을입니다.

최초의 프랑스 정착민과 강한 유대 관계를 가진 불어권 공동체부터 다양한 영국 식민지 개척자 및 그 나라의 원주민에 이르기까지 캐나다의 작은 마을은 문화와 시대가 혼합되어 있으며 골드 러시 타운은 여전히 ​​골드 러시 타운처럼 보입니다. 숲과 유럽 성에서 튀어 나온 호텔. 이 광활한 나라를 탐험하는 것을 진정한 기쁨으로 만드는 장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타리오주 토버모리

스코틀랜드의 또 다른 매력적인 도시의 이름을 딴 이 토버모리는 ‘세계의 담수 스쿠버 수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접한 Fathom Five 국립 해양 공원에서만 22개의 난파선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Fathom Five에는 암석이 많이 있습니다. 해안 바로 옆에 Flowerpot Island가 있습니다. 해안에 있는 두 개의 화분 모양 더미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캠핑 시설과 하이킹 코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덜 모험적인 사람들을 위해 젖지 않고 난파선을 볼 수 있는 바닥이 유리로 된 보트 투어가 있습니다.

노바스코샤주 야머스

프랑스 아카디아인들은 17세기 중반에 노바스코샤 반도의 남서쪽 끝에 테부크(Tebouque)라고 불리는 정착지를 처음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뉴잉글랜드의 정착민들은 7년 전쟁 중에 도착하여 매사추세츠에서 온 마을의 이름을 따서 인근 지역을 야머스(Yarmouth)라고 명명했습니다. Best Places to Visit in Canada

오늘날 이 도시는 캐나다 해양 지역을 상징하는 고딕 양식의 빅토리아 양식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랍스터로 유명하며, 캐나다에서 연간 어획량이 가장 많습니다. 기발한 해변 레스토랑 The Red Shed에서 이것과 더 많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넬슨

목가적인 산악 마을 Nelson은 1886년 인근 Toad Mountain에서 은을 발견한 덕분에 처음으로 붐을 이루었습니다. 오늘날 이 시대에 지어진 많은 건물이 사랑스럽게 복원되었으며 넬슨에 옛 세계의 매력을 선사하는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레스토랑, 카페, 상점, 아트 갤러리, 커피 하우스 등의 형태로 즐길 거리가 가득한 문화 센터입니다. 스키와 스노보드는 겨울 활동입니다. 여름에는 6월, 7월, 8월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열리는 활기찬 야시장인 Marketfest가 있습니다.

무스 조, 서스캐처원

이상한 이름의 무스 조(Moose Jaw)는 유서 깊은 건물과 즐길 거리가 많은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예를 들어, 무스 조 터널(Moose Jaw Tunnels)이 있습니다. 증기 시스템을 위해 1908년에 만들어진 건물을 연결하는 지하 터널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중국 이민자들은 20세기 초 박해를 피해 이곳에 숨어 있었고 알 카포네는 도박을 하고 돈을 벌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지하 공간을 다룬다.

유서 깊은 트롤리 버스를 타고 마을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정말 멋지지 않나요?

처칠, 매니토바

북극곰, 벨루가 고래, 북극광: 처칠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1619년 덴마크 탐험가들이 이 지역에 도착했지만 64명의 탐험대원 중 단 3명만이 덴마크로 돌아왔습니다. 처칠의 더 영구적인 역사는 영국 허드슨 베이 회사가 이곳에 첫 번째 정착지를 지은 1717년부터 시작됩니다. 250년 된 인상적인 Prince of Wales Fort와 같이 북미에 대한 영불 분쟁의 유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마을의 다른 곳에서는 에스키모 박물관을 확인하고 북극곰 투어를 꼭 가보세요. 이곳은 결국 ‘세계 북극곰 수도’입니다.

서머사이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1877년에 마을로 통합된 Summerside는 마을 자체의 특성을 반영하는 완벽한 이름을 가진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작지만 이곳은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할 일이 많습니다. 나무가 늘어선 거리에는 위풍당당한 유서 깊은 주택이 있어 역사가 살아 숨쉬고 있으며, 아름다운 와이어트 히스토릭 하우스 박물관에서는 서머사이드의 과거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변의 매력이 있는 하버프론트 보드워크는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연극을 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즉, Harbourfront Theatre입니다.

유콘주 도슨시티

진정한 골드 러시 도시인 Dawson City는 클론다이크 골드 러시의 결과로 1897년 First Nations Camp에서 설립되었으며 금에 열망하는 40,000명 이상의 주민이 있는 도시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작아졌지만 역사적인 Dawson City는 여전히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Dawson Historical Complex’는 도시의 고풍스러운 19세기 중심을 나타냅니다. 사실, 모든 새 건물은 19세기 스타일을 준수하는 시각적 표준을 준수해야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상하게도 Downtown Hotel의 ‘Sourtoe Cocktail’로 유명합니다. 사람의 발가락을 미라로 만든 것입니다!

니파와, 매니토바

‘매니토바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진 Neepawa는 1877년에 처음 정착했습니다. 캐나다의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땅은 유럽인이 도착하기 훨씬 전에 사용되었습니다. Neepawa는 크리어로 ‘풍요의 땅’을 의미합니다.

오늘날에는 캐나다 소설가가 자란 마가렛 로렌스 홈(Margaret Laurence Home)과 1906년에 지어진 상징적인 록시 극장 니파와(Roxy Theatre Neepawa) 등 감탄할 역사적인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곳은 자칭 ‘세계의 백합 수도’입니다. Neepawa에서는 2,000종의 백합이 재배되고 7월의 백합 축제에 매년 12,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합니다.

온타리오주 고데리치

1828년에 설립되고 당시 영국 수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도시는 미학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인 것 같습니다. 또한 Communities in Bloom 대회의 여러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이곳을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고 불렀다고 합니다(단, 재위 중인 군주가 방문했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역사적인 명소로는 1839 Huron Historic Gaol과 Huron County Museum이 있지만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방문객은 Goderich가 자랑하는 세 개의 해변에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앨버타주 밴프

Tiny Banff는 1883년 철도 노동자들이 이곳에서 발견한 온천 주변에서 자랐습니다. 현재 폐쇄된 Cave and Basin Hot Springs는 이 도시가 국제적으로 스파 리조트로 홍보되었을 때 이곳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온천입니다.

오늘날 밴프는 밴프 국립공원을 탐험하기 전에 며칠 동안 잠시 멈춰서 필요한 물품을 비축할 수 있는 분주하고 상업적인 도시입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밴프 어퍼 핫 스프링스(Banff Upper Hot Springs)에서 미네랄이 풍부한 물에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네완카 호수에서 긴 하이킹을 한 후 좋은 생각일 것입니다. 고급스러운 19세기 Banff Springs Hotel은 캐나다의 유명한 그랜드 철도 호텔 중 하나인 숙박 장소입니다.

브리거스, 뉴펀들랜드 및 래브라도

이 작은 어촌 마을은 뉴펀들랜드 식민지의 초대 총독인 John Guy가 만의 절반을 Spracklin 가족에게 팔았던 1612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금은 물론 특히 경치가 ​​좋고 흥미로운 장소로 가득하기로 유명합니다. 여기에는 아일랜드 수녀를 위해 지어진 19세기 자비의 수녀원, 세인트 조지 성공회 교회, 깊은 물의 항구에 도착하기 위해 단단한 암석을 뚫은 Brigus 터널이 포함됩니다.

또한 북극 탐험가 로버트 바틀렛 선장의 고향인 Hawthorne Lodge가 있습니다.

뉴브런즈윅주 세인트앤드루스 바이더씨

공식적으로 Saint Andrews인 이 도시는 ‘By-the-Sea’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글쎄요, 바다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1783년 미국 독립 전쟁 중이나 이후에 도피한 연합 제국 왕당파에 의해 설립된 도시의 원래 부분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스 기념 박물관은 정교한 가구로 가득 찬 19세기 거주지의 완벽한 예입니다.

깨끗한 All Saints Anglican Church도 있습니다. 많은 건물에 생생하고 다채로운 벽화가 있습니다. 건축물 외에도 고래 관찰은 이 해변 마을의 큰 매력입니다.

Baie-Saint-Paul

믿거나 말거나, 이 퀘베수아 마을의 명성에 대한 한 가지 주장은 태양의 서커스가 1984년에 이곳에 설립되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덜 재미있는 주장은 Philippe-Louis-François Badelard 박사가 질병을 명명했을 때 Baie-Saint-Paul이 얻은 명성입니다. 그는 1770년대에 도시를 뒤쫓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과는 별도로 부티크와 아트 갤러리가 늘어선 좁은 거리와 1714 Église de Saint-Pierre et Saint-Paul과 같은 역사적인 랜드마크는 이곳을 특히 아름다운 곳으로 만듭니다.

페기스 코브(노바스코샤주)

대서양 연안에 있는 이 작은 정착지는 어업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이후로 Peggy’s Cove는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관광에 더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그림 같은 해안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1811년 독일계 6가구가 이곳에 건축 허가를 받았을 때 설립된 이 마을은 이 마을의 특징인 고풍스러운 목조 어장으로 가득합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멀리 대서양이 펼쳐져 있는 드문드문 바위 해안선 한가운데에 위치한 Peggy’s Cove는 엽서 같은 완벽한 어촌입니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고풍스러운 식민지 시대 건물; 나이아가라 폭포 – Niagara-on-the-Lake가 ‘캐나다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18세기 후반부터 버틀러스버그(Butlersburg), 그 다음에는 웨스트 나이아가라(West Niagara)로 알려졌던 이곳은 미국 독립 전쟁 이후 미국을 탈출한 충성파 지지자들의 안식처였습니다.

랜드마크로는 1840년대 올드 코트 하우스 극장(Old Court House Theatre)과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오래된 가톨릭 교회와 성공회 교회인 세인트 빈센트 드 폴(St. Vincent de Paul)(1826)과 세인트 마크 교회(St. Mark’s Church)(1791)가 있습니다. 4월부터 11월까지 이 마을에서는 조지 버나드 쇼(George Bernard Shaw) 등의 희곡을 선보이는 연극 행사인 쇼 페스티벌(Shaw Festival)이 열립니다.

Default image
전문기자
Articles: 1065